✧*。shopping✧*。

일본 직구 방법/재팬타임몰 후기/배대지 작성 방법

투빗 2021. 5. 8. 04:45

티스토리에서도 써보는 일본 직구 방법이에요!

예전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었는데 유용해서 들고 왔어요ヘ(=^・ω・^= )ノ

제가 재팬타임몰을 고른 이유는

그냥 저렴하고 후기도 나름대로 많았던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여기보다 더 저렴한 곳이 있다면..!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배송 온 상자예요! 저는 한 곳에서만 시켜서 시킨 그대로 왔어요

정밀 검수+완충 포장도 했는데 제가 따로 부탁드린 그런 게 없어서 그런지

여기 상자 밖에만 에어캡이 두 겹? 정도 둘러서 왔어요

그래서 만약에 부탁을 하신다면 꼭 어떤 물품을 에어캡에 싸 달라고 부탁을 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먼저 직구 방법을 소개해드리고 제가 직구한 친구들을 보여주는 편이 좋을 것 같아서

어떤 물품을 직구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로 쭉 내려주세요(。´∀`)ノ


-직구 방법-

직구는 구매하고 싶은 홈페이지 가입과 배대지만 잘 작성하면 끝이에요!

그러기 위해서는 이름을 히라가나나 가타카나로 변환해야 하는데

아래 사이트를 이용하면 편리해요

(이름 일본어로 변환 사이트)

가타가나 전각 반각 막 이런 게 있는데 다 변환해주니까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그리고 배대지 작성할 때 상품명을 영어로 적어야 하는데요 이때는

편한 번역기를 쓰시면 됩니다

저는 구글 번역기를 쓰고, 특수문자들은 지우고, 적당히 영어로 작성했어요

(구글 번역기)

그리고 배대지는 컴퓨터로 작성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url을 옮겨 적어야 하는데 이게 정말 귀찮거든요

나머지는 그냥 재팬 타임 몰에서 하라는 대로 하면 되는데요

제가 배대지 작성할 때 고민되었던 적이 딱 한번 있었어요

바로 구매자 이름(shipping name) 부분이에요

이곳에는 과연 영어로 써야 하는지 일본어로 써야하는지 막막하더라고요

그래서 1:1 문의를 한 결과 제가 구매한 홈페이지에서 작성한 이름을 쓰라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일본어 이름으로 가입했었기 때문에 일본어 그대로 적어줬어요(뒤에 ~님인 사마까지 다 적었었어요)

이렇게 배대지 작성이 끝나고 꼭 접수를 해주셔야 완료가 되어요!

해운으로 신청했었는데

제가 시킨 곳 자체가 거의 일주일 정도 뒤에야 출고가 되어서 거의 2주 만에야 받아봤어요

가격이 해운이 조금이라도 저렴해서 저는 계속해서 해운으로 신청할 것 같아요


-구매한 상품들-

첫 직구의 이유... 캬.. 너무 이쁘고..;ㅅ;

지금 다시 봐도 사길 잘했어요..

왜냐하면 저 토끼 틴케이스가 리뉴얼되어서

이제 못 구하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 아마존이나 그런 곳에서는 팔 것 같은데

저번에 공홈 갔더니 북 러버가 사라져서 당황했어요

(그리고 다음엔 새로운 틴케이스를 가지고 올 거예요...^^)

정확한 직구 이유는 이 둘...

5400엔 이상 구매하면 주는 유리컵과 이번 시즌 저그예요

저는 아직 저그가 없기 때문에..^^

저그 자체 가격은 꽤 괜찮았어서 하나 더 살까 고민했었어요

아니 카렐은 어째서 만 엔부터 무료배송인지..。゚(゚´ω`゚)゚。

새로운 토끼 친구가 싫어서 티백 형태의 화이트 피치 티도 데려왔어요

이런 손그림의 따땃한 일러스트가 매력적인 게 진짜 큰 장점인 카렐은 왜.. 그림체들을 다 단순화하는 기분일까요...

진짜 새로운 디자인들 마음에 드는 거 하나도 없어요..ㅜㅜ

아무튼 귀여운 소비는.. 언제나 행복해요..♡

혹시 배대지 작성이나 직구에 대한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한 번밖에 안 해봤지만 쉬워서 잘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shopp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드캡터 체리 굿즈 할인!  (2) 2021.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