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myam✧*。

[신정동 맛집] 카멜리온-크림이 가득가득한 메론빵

투빗 2021. 5. 18. 19:13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빵집인 카멜리온을 소개시켜드릴게요!

메론빵 하면 뭔가 알 수 없는 로망이 있는데요

여러 메론빵을 먹어봤지만 여기 메론빵이 정말 맛있어요!

매장을 방문한거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작아서 너무 귀여웠어요

작지만 종류는 엄청 많았어요

가장 인기가 많은 빵은 역시 멜론 크림빵이에요!

저번에 정통 메론빵도 먹긴 했는데 크림빵이 더 맛있었어서

가족들꺼랑 해서 양버터 하나, 멜론 크림빵 3개, 홍차 크림빵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가격은 양버터가 아마 3800원인가? 해서 조금 더 비쌌던걸로 기억해요

그치만 안에 들어있는 버터가 아주 맛나답니당...(。•ㅅ•。)♡

헉 마들렌이 너무 저렴해서 놀랐어요

진짜 요즘 카페 가면 마들렌 가격에 엄청 놀라는데 착한 가격에 감동이었어요

양버터-멜론빵-홍차

이 순인데 양버터는 멧돼지 모양 같아요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버터도 넉넉히 들어있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그래서 저희 엄마는 메론빵보다는 양버터를 더 좋아하셨어요

캬 진짜 크림이 가득가득해서 너무 맛있어요

얼그레이도 꽤 맛있었지만

역시 멜론크림빵이 가장 맛있었어요!

진한 메론맛이 매력적이에요

메론에 비해 얼그레이가 맛이 약해서 아쉬웠어요;ㅅ;

그래도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